손님이 우리 가게 추억 있는 곳이래요
동
2026.01.247560
단골손님이 여기서 가족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았다고 하시네요. 우리 가게가 누군가의 추억 장소라니.. 자영업 하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에요. 뿌듯하네요 ㅋㅋ
단골손님이 여기서 가족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았다고 하시네요. 우리 가게가 누군가의 추억 장소라니.. 자영업 하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에요. 뿌듯하네요 ㅋㅋ
우리 가게가 누군가의 추억 장소라니 ㅠㅠ 자영업 하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죠.
맞아요 가족이랑 추억 쌓았다는 말 들으면 그게 진짜 보람이에요.
그런 가게 되는 게 쉽지 않은데 정성으로 만드신 거예요. 뿌듯하시겠어요.
오래 한 가게만 들을 수 있는 말이죠. 부럽습니다.
저도 단골이 옛날 얘기 꺼내면 같이 추억 떠올라서 좋더라고요.
그런 추억 쌓이는 가게가 진짜 동네 명소예요. 자부심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