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추억 있는 곳이래요

2026.01.247560

단골손님이 여기서 가족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았다고 하시네요. 우리 가게가 누군가의 추억 장소라니.. 자영업 하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에요. 뿌듯하네요 ㅋㅋ

댓글 6

  • 2026.01.24

    우리 가게가 누군가의 추억 장소라니 ㅠㅠ 자영업 하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죠.

    • 2026.01.24

      맞아요 가족이랑 추억 쌓았다는 말 들으면 그게 진짜 보람이에요.

  • 2026.01.24

    그런 가게 되는 게 쉽지 않은데 정성으로 만드신 거예요. 뿌듯하시겠어요.

  • 2026.01.24

    오래 한 가게만 들을 수 있는 말이죠. 부럽습니다.

  • 2026.01.24

    저도 단골이 옛날 얘기 꺼내면 같이 추억 떠올라서 좋더라고요.

    • M
      2026.01.24

      그런 추억 쌓이는 가게가 진짜 동네 명소예요. 자부심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