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음식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봤어요

H
2026.05.3073330

손님이 정중하게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시니 어찌나 고맙던지요. 당연히 환영이죠 ㅋㅋ 이런 매너 있는 손님들 덕에 또 힘내서 일해요.

댓글 3

  • 2026.05.31

    정중하게 물어봐주는 손님 진짜 고맙죠 ㅋㅋ 당연히 환영이잖아요

    • 2026.05.30

      맞아요 물어봐주는 것만으로도 예의 바른 손님이라 더 잘해드리게 되죠

  • 2026.05.31

    이런 매너 있는 손님 덕에 또 힘내서 일한다는 거 공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