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한테 욕먹는 손님 보면 화나요
동
2026.05.205562
우리 알바가 손님한테 막말 듣는걸 보면 내가 더 화가 나요. 알바 편 들면 손님이 더 난리치고.. 직원 보호하는것도 쉽지 않네요. 다들 어떻게 하세요?
우리 알바가 손님한테 막말 듣는걸 보면 내가 더 화가 나요. 알바 편 들면 손님이 더 난리치고.. 직원 보호하는것도 쉽지 않네요. 다들 어떻게 하세요?
내 직원이 막말 듣는 거 보면 사장이 더 화나죠 알바 보호하는 것도 사장 몫이에요
저는 그날 끝나고 알바한테 따로 괜찮냐고 물어보고 밥 한끼 사줘요 그래야 마음 풀리더라고요
그럴땐 사장이 나서서 손님한테 정중하지만 단호하게 선 그어주세요 알바도 든든해해요
맞아요 알바 편 들면 손님이 더 난리지만 그래도 직원은 지켜줘야 다음에 안 그만둬요
심하게 욕하는 손님은 차라리 안 받는 게 나아요 그런 손님 받아봤자 매출보다 직원 잃는 손해가 더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