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응대 멘트 좀 추천해주세요
기
2026.04.1622845
가격 비싸다고 투덜대는 손님한테 뭐라고 받아쳐야 할지 매번 말문이 막혀요. 그냥 죄송하다고만 하는데 좀 센스있게 넘기는 멘트 없을까요? 고수님들 노하우 좀요.
가격 비싸다고 투덜대는 손님한테 뭐라고 받아쳐야 할지 매번 말문이 막혀요. 그냥 죄송하다고만 하는데 좀 센스있게 넘기는 멘트 없을까요? 고수님들 노하우 좀요.
가격 비싸다 하시면 그만큼 재료를 좋은걸 써서요 하고 웃으면서 넘기면 대부분 수긍해요.
저는 정성 들여서 그래요 한번 드셔보시면 아실거예요 이렇게 받아쳐요. 자신감 있게요.
오 그 멘트 좋네요. 죄송하다고만 하면 오히려 더 만만하게 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