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구하기가 왜 이렇게 힘드나요
윤
2026.06.267740
공고 올린지 이주째인데 연락이 거의 없네요 ㅠㅠ 어쩌다 면접 잡으면 안 나타나기도 하고요. 사람 한 명 구하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줄 몰랐어요. 다들 어떻게 구하세요?
공고 올린지 이주째인데 연락이 거의 없네요 ㅠㅠ 어쩌다 면접 잡으면 안 나타나기도 하고요. 사람 한 명 구하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줄 몰랐어요. 다들 어떻게 구하세요?
동네 커뮤니티에 올려보세요
면접 노쇼 너무 흔하죠 ㅠㅠ
요즘 진짜 사람 없어요
시급 좀 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