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계산 안 하고 그냥 갔어요

2026.05.011430

바쁜 와중에 손님이 계산 안 하고 나가버렸어요. 일부러인지 깜빡인지 모르겠는데 쫓아가지도 못하고.. 이런일 종종 있으신가요? 허탈하네요.

댓글 3

  • 2026.05.01

    바쁠때 계산 안 하고 나가버리면 쫓아가지도 못하고 허탈하죠. 저도 겪어봤어요.

  • 2026.05.01

    일부러보단 깜빡인 경우가 많아요. 단골이면 다음에 슬쩍 말씀드리면 대부분 미안해하시고요.

    • 2026.05.01

      맞아요 진짜 깜빡한 분들은 알려드리면 바로 와서 결제하시더라고요. 너무 속상해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