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폭염에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놨어요익익산장인2026.06.253211요즘 너무 더워서 손님 없어도 에어컨 세게 틀어놓고 있어요. 전기세 무섭긴 한데 그래도 더운 가게엔 손님이 안 오니까요 ㅠㅠ 다들 여름철 전기세 어떻게 감당하세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