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안 나와도 웃으면서 일해요

2026.04.013340

손님 없어도 표정 관리는 해야죠. 속은 타들어가도 들어오는 손님한테 웃어야 하니까요. 감정 숨기는 연기력만 늘어가네요 ㅋㅋ 다들 그러시죠?

댓글 4

  • 2026.04.02

    속 타들어가도 들어오는 손님한텐 웃어야죠 저도 표정 연기력만 늘었어요

  • 2026.04.02

    그 웃는 표정 보고 손님이 또 오는 거예요 티 안 내시는 게 진짜 프로죠

    • 2026.04.01

      맞아요 손님은 사장 굳은 얼굴 귀신같이 알아채더라고요 웃는 거 하나가 매출이에요

  • 2026.04.02

    ㅋㅋ 감정 숨기는 거 진짜 공감돼요 집 가면 그제서야 표정 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