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안 나와도 웃으면서 일해요
서
2026.04.013340
손님 없어도 표정 관리는 해야죠. 속은 타들어가도 들어오는 손님한테 웃어야 하니까요. 감정 숨기는 연기력만 늘어가네요 ㅋㅋ 다들 그러시죠?
손님 없어도 표정 관리는 해야죠. 속은 타들어가도 들어오는 손님한테 웃어야 하니까요. 감정 숨기는 연기력만 늘어가네요 ㅋㅋ 다들 그러시죠?
속 타들어가도 들어오는 손님한텐 웃어야죠 저도 표정 연기력만 늘었어요
그 웃는 표정 보고 손님이 또 오는 거예요 티 안 내시는 게 진짜 프로죠
맞아요 손님은 사장 굳은 얼굴 귀신같이 알아채더라고요 웃는 거 하나가 매출이에요
ㅋㅋ 감정 숨기는 거 진짜 공감돼요 집 가면 그제서야 표정 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