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비와서 배달만 폭주했어요

2026.03.064140

비오니까 홀은 텅 비고 배달만 미친듯이 들어왔어요. 혼자 하다 보니 배달 포장하느라 손이 모자라네요 ㅋㅋ 매출은 좋은데 몸이 못 따라가요.

댓글 4

  • 2026.03.06

    혼자 포장하느라 손 모자라셨겠어요 비오는 날 배달 몰리는 거 진짜 정신없죠

    • 2026.03.06

      혼자 하시면 비오는 날만이라도 배달 반경 좀 줄여보세요 안 그럼 몸 상해요

  • 2026.03.06

    매출은 좋은데 몸이 못 따라가는 거 격하게 공감해요 비오면 배달 주문 막 쏟아지죠

    • 2026.03.06

      그 와중에 홀손님까지 오면 진짜 멘붕이죠 오늘 고생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