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가 그만둔다고 한 다음날 미안하대요
M
2026.03.1617030
홧김에 그만둔다던 알바가 다음날 미안하다고 다시 나왔어요. 사실 일은 잘하는 친구라 다행이긴 한데.. 알바도 사람이라 감정 기복이 있나봐요 ㅋㅋ
홧김에 그만둔다던 알바가 다음날 미안하다고 다시 나왔어요. 사실 일은 잘하는 친구라 다행이긴 한데.. 알바도 사람이라 감정 기복이 있나봐요 ㅋㅋ
ㅋㅋ 알바도 사람이라 욱할때 있죠 일 잘하는 친구면 다시 나와준 게 다행이에요
다시 나왔을때 너무 뭐라 하지 말고 받아주신 거 잘하셨어요 좋은 알바 지키신 거죠
감정 기복 있는 거 이해는 하는데 사장 입장에선 또 가슴 철렁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