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가 그만둔다고 한 다음날 미안하대요

M
2026.03.1617030

홧김에 그만둔다던 알바가 다음날 미안하다고 다시 나왔어요. 사실 일은 잘하는 친구라 다행이긴 한데.. 알바도 사람이라 감정 기복이 있나봐요 ㅋㅋ

댓글 3

  • A
    2026.03.16

    ㅋㅋ 알바도 사람이라 욱할때 있죠 일 잘하는 친구면 다시 나와준 게 다행이에요

    • 2026.03.16

      다시 나왔을때 너무 뭐라 하지 말고 받아주신 거 잘하셨어요 좋은 알바 지키신 거죠

  • 2026.03.16

    감정 기복 있는 거 이해는 하는데 사장 입장에선 또 가슴 철렁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