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직원 회식 했는데 어색했어요

2026.02.1013630

분위기 좀 풀어보려고 회식 했는데 사장 앞이라 그런지 다들 어색해하더라고요. 돈 쓰고 마음 못 푼 느낌.. 직원이랑 거리 좁히는거 진짜 어렵네요.

댓글 3

  • 2026.02.10

    사장 앞이라 직원들 어색해하는거 어쩔수 없죠. 돈 쓰고 마음 못 푼 그 느낌 알아요.

  • 2026.02.10

    거창한 회식보다 평소에 간식 챙겨주고 짧게 대화하는게 더 거리 좁혀지더라고요.

    • B
      2026.02.10

      맞아요 술자리는 오히려 더 어색하고 평소 소소한 챙김이 진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