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간판에 불 나갔어요
새
2026.04.08845512
저녁에 보니 간판 불이 절반만 들어와요. 수리 부르면 또 비용이고.. 이런 소소한 지출이 계속 쌓이니 힘드네요. 간판 수리 직접 해보신 분 계세요?
저녁에 보니 간판 불이 절반만 들어와요. 수리 부르면 또 비용이고.. 이런 소소한 지출이 계속 쌓이니 힘드네요. 간판 수리 직접 해보신 분 계세요?
간판 형광등이나 LED 모듈이면 직접 갈 수 있어요 유튜브에 영상 많아요
맞아요 고소작업이라 위험하면 무리하지 마시고 안정기는 기사 부르세요
절반만 들어오는 거면 안정기 나갔을 수도 있어요 그건 기사 부르는 게 안전해요
이런 소소한 지출이 진짜 모이면 크죠 저도 지난달에 메뉴판 조명 갈았어요
그러게요 한두푼씩 나가는데 합치면 한달에 꽤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