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 들어가니까 매출이 반토막 났어요
댕
2026.06.253543
장사가 계절 타는 업종이라 이맘때만 되면 매출이 뚝 떨어져요.
작년에도 이맘때 힘들었던 거 알면서도 막상 닥치니까 또 불안하네요. 다들 비수기엔 어떻게 버티시나요?
장사가 계절 타는 업종이라 이맘때만 되면 매출이 뚝 떨어져요.
작년에도 이맘때 힘들었던 거 알면서도 막상 닥치니까 또 불안하네요. 다들 비수기엔 어떻게 버티시나요?
비수기엔 고정비 줄이는 게 답
ㅠㅠ 저도 지금 딱 그래요
현금 미리 모아두는 수밖에
버티면 또 성수기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