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비수기 들어가니까 매출이 반토막 났어요

2026.06.253543

장사가 계절 타는 업종이라 이맘때만 되면 매출이 뚝 떨어져요.

작년에도 이맘때 힘들었던 거 알면서도 막상 닥치니까 또 불안하네요. 다들 비수기엔 어떻게 버티시나요?

댓글 4

  • 2026.06.26

    비수기엔 고정비 줄이는 게 답

  • 2026.06.26

    ㅠㅠ 저도 지금 딱 그래요

  • 약 10시간 전

    현금 미리 모아두는 수밖에

  • 약 9시간 전

    버티면 또 성수기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