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명함 가족한테 돌렸대요

2026.05.0614560

단골손님이 가족들한테 우리 가게 명함 돌리고 다니신다네요 ㅋㅋ 입소문 내주시는 단골이 최고의 영업사원이에요. 이런 분들 덕에 버티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6

  • 2026.05.06

    가족들한테 명함 돌리는 단골 ㅋㅋ 최고의 영업사원이네요. 이런 분들 덕에 버티죠.

    • 2026.05.06

      맞아요 입소문 내주는 단골이 진짜 광고예요. 감사한 일이죠.

  • 2026.05.06

    그 가족분들도 단골 되겠네요. 입소문 제대로 타셨어요.

  • 2026.05.06

    작은 가게 굿즈 의외로 단골들이 좋아해요. 한번 만들어보세요.

    • 2026.05.06

      스티커부터 소량으로 해보면 부담도 적어요.

  • 2026.05.07

    굿즈 들고 다니는 단골 보면 그게 또 광고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