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자꾸 핸드폰만 봐요
느
2026.06.1150440
손님 없을때 잠깐 보는건 이해하는데 손님 있는데도 핸드폰만 보고 있으면 답답해요. 뭐라고 하자니 꼰대 같고.. 다들 이런거 어떻게 말하세요?
손님 없을때 잠깐 보는건 이해하는데 손님 있는데도 핸드폰만 보고 있으면 답답해요. 뭐라고 하자니 꼰대 같고.. 다들 이런거 어떻게 말하세요?
손님 있을때 핸드폰은 확실히 선을 그어주셔야 해요 손님 보기에도 안 좋아요
저도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카운터에 핸드폰 두는 자리 따로 만들었더니 나아졌어요
꼰대 같다고 생각 마시고 근무 중 규칙으로 정해두세요 감정 아니라 규칙이면 덜 껄끄러워요
맞아요 처음에 룰 안 잡으면 계속 그래요 손님 없을때만 보라고 미리 정하는 게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