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직원이 자꾸 핸드폰만 봐요

2026.06.1150440

손님 없을때 잠깐 보는건 이해하는데 손님 있는데도 핸드폰만 보고 있으면 답답해요. 뭐라고 하자니 꼰대 같고.. 다들 이런거 어떻게 말하세요?

댓글 4

  • 2026.06.11

    손님 있을때 핸드폰은 확실히 선을 그어주셔야 해요 손님 보기에도 안 좋아요

    • 2026.06.11

      저도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카운터에 핸드폰 두는 자리 따로 만들었더니 나아졌어요

  • 2026.06.11

    꼰대 같다고 생각 마시고 근무 중 규칙으로 정해두세요 감정 아니라 규칙이면 덜 껄끄러워요

    • 2026.06.11

      맞아요 처음에 룰 안 잡으면 계속 그래요 손님 없을때만 보라고 미리 정하는 게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