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압박에 명절에도 못 쉬어요

2026.04.1411520

남들 다 쉬는 명절에도 매출 생각하면 문 닫기가 무서워요. 가족들 보고 싶은데 가게 비우기도 그렇고요. 자영업자한테 명절은 그림의 떡인것 같아요 ㅠㅠ

댓글 2

  • 2026.04.14

    남들 다 쉬는 명절에 문 닫기 무서운 거 ㅠㅠ 자영업자한텐 명절이 그림의 떡이죠.

    • 2026.04.14

      저도 명절에 일하는데 의외로 그날 손님 있어서 매출은 나와요. 그래도 가족 못 보는 건 서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