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구하다 지쳐서 그냥 혼자 해요
우
2026.01.2830210
사람 안 구해져서 결국 당분간 혼자 하기로 했어요. 몸은 두배로 힘든데 적어도 사람 스트레스는 없네요 ㅋㅋ 차라리 마음은 편한것 같아요. 다들 이럴때 어떻게 하세요?
사람 안 구해져서 결국 당분간 혼자 하기로 했어요. 몸은 두배로 힘든데 적어도 사람 스트레스는 없네요 ㅋㅋ 차라리 마음은 편한것 같아요. 다들 이럴때 어떻게 하세요?
몸은 두배로 힘든데 사람 스트레스 없는 거 ㅋㅋ 차라리 마음 편한 거 공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