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동네 상권이 죽어가는 게 눈에 보여요

약 4시간 전5200

주변 가게들이 하나둘 문 닫고 빈 점포가 늘어나니까 동네 자체에 사람이 안 와요.

우리 가게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닌 것 같아서 불안하네요 ㅠㅠ 상권이 죽을 때 버티는 게 맞을까요 옮기는 게 맞을까요?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