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메뉴 SNS에 올렸어요

G
2026.06.024930

손님이 우리 음식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신걸 봤어요. 별점도 좋게 주시고.. 누군가 우리 가게를 자랑해준다는게 이렇게 기쁠 일인가요 ㅋㅋ

댓글 3

  • B
    2026.06.02

    손님이 자발적으로 우리 가게 자랑해주는 거 그게 최고의 광고죠 별점까지 좋게 주셨다니 ㅋㅋ

  • 2026.06.02

    사진 잘 나왔으면 그거 캡쳐해서 가게 SNS에도 올려보세요 입소문 효과 좋아요

    • 2026.06.02

      맞아요 손님 후기 한장이 광고비보다 나아요 잘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