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우리 메뉴 SNS에 올렸어요
G
2026.06.024930
손님이 우리 음식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신걸 봤어요. 별점도 좋게 주시고.. 누군가 우리 가게를 자랑해준다는게 이렇게 기쁠 일인가요 ㅋㅋ
손님이 우리 음식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신걸 봤어요. 별점도 좋게 주시고.. 누군가 우리 가게를 자랑해준다는게 이렇게 기쁠 일인가요 ㅋㅋ
손님이 자발적으로 우리 가게 자랑해주는 거 그게 최고의 광고죠 별점까지 좋게 주셨다니 ㅋㅋ
사진 잘 나왔으면 그거 캡쳐해서 가게 SNS에도 올려보세요 입소문 효과 좋아요
맞아요 손님 후기 한장이 광고비보다 나아요 잘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