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단골인게 자랑이래요

2026.05.2923433

단골손님이 우리 가게 단골인게 자랑이라고 하시네요 ㅋㅋ 그런 말 들으니 더 잘해드려야겠다 싶어요. 손님이 자랑스러워하는 가게 되는게 목표예요. 행복하네요.

댓글 3

  • M
    2026.05.29

    단골인 게 자랑이라니 ㅋㅋ 그런 말 들으면 더 잘해드려야겠다 싶죠.

    • 2026.05.29

      맞아요 손님이 자랑스러워하는 가게 되는 게 목표인데 이루셨네요.

  • 2026.05.29

    그 마음에 보답하려고 더 정성 들이게 되죠. 행복한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