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쉬는 날인데 가게가 걱정돼요
웃
2026.06.084520
모처럼 쉬는데도 가게 생각만 나요. 알바한테 맡겨놨는데 잘 하고 있나, 손님 많나.. 마음 편히 쉬는 법을 모르겠어요. 사장 병인가봐요 ㅠㅠ
모처럼 쉬는데도 가게 생각만 나요. 알바한테 맡겨놨는데 잘 하고 있나, 손님 많나.. 마음 편히 쉬는 법을 모르겠어요. 사장 병인가봐요 ㅠㅠ
쉬는날에도 가게 생각만 나는거 사장 병 맞아요 ㅋㅋ 알바 잘 하나 손님 많나 궁금하죠.
처음엔 다 그래요. 알바 믿고 한번 푹 쉬어보면 의외로 잘 돌아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