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별점 때문에 서비스를 자꾸 넣게 돼요
최
2026.06.241340
리뷰 이벤트 한다고 서비스 넣다 보니 이게 거의 안 넣으면 별점 깎는 분위기가 돼버렸어요. 음료 하나 빼먹으면 바로 별 떨어지고요. 서비스가 의무처럼 돼버린 느낌이라 좀 씁쓸하네요 ㅠㅠ
리뷰 이벤트 한다고 서비스 넣다 보니 이게 거의 안 넣으면 별점 깎는 분위기가 돼버렸어요. 음료 하나 빼먹으면 바로 별 떨어지고요. 서비스가 의무처럼 돼버린 느낌이라 좀 씁쓸하네요 ㅠㅠ
저도 음료 챙기느라 바빠요
서비스가 당연해져버렸죠
ㅠㅠ 안 넣으면 별 떨어져요
리뷰 이벤트가 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