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 3년 차인데 아직도 자신이 없어요
말
2026.06.243350
벌써 3년이나 했는데 아직도 매출 떨어지면 불안하고 손님 한마디에 흔들려요.
다들 연차 쌓이면 좀 단단해진다는데 저는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ㅠㅠ 베테랑 사장님들은 멘탈 관리 어떻게 하세요?
벌써 3년이나 했는데 아직도 매출 떨어지면 불안하고 손님 한마디에 흔들려요.
다들 연차 쌓이면 좀 단단해진다는데 저는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ㅠㅠ 베테랑 사장님들은 멘탈 관리 어떻게 하세요?
3년 버틴 것만 해도 대단해요
그만큼 책임감 있는 거예요
ㅠㅠ 사장은 원래 불안한 직업
흔들리는 게 정상이에요
10년 해도 똑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