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 스케줄 짜는것도 큰일이에요

2026.03.021230

알바들 시간 맞춰서 스케줄 짜는게 매주 머리 아파요. 한명 빠지면 줄줄이 꼬이고요. 직원 늘면 좋은데 그만큼 관리도 늘어나네요. 다들 스케줄 어떻게 짜세요?

댓글 3

  • 2026.03.03

    한명 빠지면 줄줄이 꼬이는 거 진짜 ㅠㅠ 매주 머리 아프죠.

    • 2026.03.02

      저는 스케줄 앱 쓰니까 알바들끼리 교대 조정도 알아서 하고 편하더라고요.

  • 2026.03.03

    직원 늘면 좋은데 관리도 그만큼 늘죠. 고정 스케줄 정해두면 좀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