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안 나오는 날 가계부 안 보고 싶어요
잘
2026.03.2013030
손님 없는 날은 가계부 펼치기가 무서워요. 숫자 보면 더 우울해지니까요. 그냥 안 보고 넘기고 싶은데 그러면 안되겠죠? ㅋㅋ 다들 정산 매일 하세요?
손님 없는 날은 가계부 펼치기가 무서워요. 숫자 보면 더 우울해지니까요. 그냥 안 보고 넘기고 싶은데 그러면 안되겠죠? ㅋㅋ 다들 정산 매일 하세요?
ㅋㅋ 숫자 보면 더 우울하니 안 보고 싶은 마음 알죠 그래도 정산은 하셔야 해요
저는 매일은 부담돼서 일주일에 한번 몰아서 봐요 매일 보면 멘탈이 못 버텨요
맞아요 매일 들여다보면 손님 적은 날 더 우울해져요 주 단위로 보는 게 정신건강에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