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마지막 보루래요

2026.02.1222760

동네 가게 다 없어지는데 우리 가게가 마지막 보루라고 손님이 하시네요. 책임감 느껴지면서도 부담되네요 ㅋㅋ 그래도 누군가한테 의미있는 가게라 다행이에요.

댓글 6

  • 2026.02.12

    동네 가게 다 없어지는데 마지막 보루라니 ㅠㅠ 책임감 느껴지면서도 의미 있네요.

    • 2026.02.12

      맞아요 부담되지만 누군가한테 의미 있는 가게라는 게 다행이죠.

  • 2026.02.12

    그런 말 들으면 더 버텨야겠다 싶죠. 동네 지킴이세요.

  • 2026.02.13

    저도 오래 일한 알바 청첩장 받고 부모 마음이 됐어요 ㅋㅋ

    • 2026.02.12

      어리게만 봤는데 시집간다니 세월 진짜 빠르죠.

  • 2026.02.13

    좋은 직원 좋은 일에 가서 축하해주면 그것도 보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