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우리 가게 마지막 보루래요
청
2026.02.1222760
동네 가게 다 없어지는데 우리 가게가 마지막 보루라고 손님이 하시네요. 책임감 느껴지면서도 부담되네요 ㅋㅋ 그래도 누군가한테 의미있는 가게라 다행이에요.
동네 가게 다 없어지는데 우리 가게가 마지막 보루라고 손님이 하시네요. 책임감 느껴지면서도 부담되네요 ㅋㅋ 그래도 누군가한테 의미있는 가게라 다행이에요.
동네 가게 다 없어지는데 마지막 보루라니 ㅠㅠ 책임감 느껴지면서도 의미 있네요.
맞아요 부담되지만 누군가한테 의미 있는 가게라는 게 다행이죠.
그런 말 들으면 더 버텨야겠다 싶죠. 동네 지킴이세요.
저도 오래 일한 알바 청첩장 받고 부모 마음이 됐어요 ㅋㅋ
어리게만 봤는데 시집간다니 세월 진짜 빠르죠.
좋은 직원 좋은 일에 가서 축하해주면 그것도 보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