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인생 가게라고 했어요

2026.02.1866932

단골손님이 우리 가게가 인생 가게라고 하시네요 ㅋㅋ 인생 맛집도 아니고 인생 가게라니 어찌나 영광이던지요. 이 말 들으려고 장사하나봐요. 너무 행복합니다.

댓글 3

  • 2026.02.19

    인생 맛집도 아니고 인생 가게라니 ㅋㅋ 진짜 영광이네요. 이 말 들으려고 장사하죠.

    • 2026.02.19

      맞아요 그런 말 한마디에 그동안 고생이 다 녹아요.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 2026.02.19

    단골한테 인생 가게 소리 듣는 사장 흔치 않아요. 잘 가꾸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