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잘 나온 날 혼자 치킨 시켜먹었어요

2026.05.0552217

오늘 매출 좋아서 마감하고 혼자 치킨에 맥주 한캔 했어요 ㅋㅋ 별거 아닌데 그게 그렇게 행복하더라고요. 다들 매출 좋은 날 스스로한테 뭐 해주세요?

댓글 2

  • D
    2026.05.05

    마감하고 치킨에 맥주 한캔 ㅋㅋ 그게 그렇게 행복하죠. 저도 그래요.

    • 2026.05.05

      저는 매출 좋은 날 좋아하는 디저트 사 먹어요. 스스로한테 주는 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