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권리금 받고 넘길수 있을까요

R
2026.01.238542

장사가 안돼서 넘기려는데 권리금이라도 건질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들인 돈 생각하면 억울한데 시장이 워낙 안 좋으니.. 가게 넘겨보신 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댓글 4

  • 2026.01.23

    장사 안되는 자리는 권리금 받기 쉽지 않은게 현실이에요. 그래도 입지 따라 다르니 알아보세요.

  • 2026.01.23

    부동산 여러군데 내놓고 비교해보세요. 한군데만 믿지 말고요. 발품이 답이에요.

    • N
      2026.01.23

      맞아요 저도 넘길때 부동산마다 권리금 평가가 천차만별이었어요. 여러군데 알아보는게 진짜 중요해요.

  • 2026.01.24

    들인 돈 다 못 건져도 너무 끌면 월세만 더 까먹어요. 적당선에서 정리하는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