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금 받고 넘길수 있을까요
R
2026.01.238542
장사가 안돼서 넘기려는데 권리금이라도 건질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들인 돈 생각하면 억울한데 시장이 워낙 안 좋으니.. 가게 넘겨보신 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장사가 안돼서 넘기려는데 권리금이라도 건질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들인 돈 생각하면 억울한데 시장이 워낙 안 좋으니.. 가게 넘겨보신 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장사 안되는 자리는 권리금 받기 쉽지 않은게 현실이에요. 그래도 입지 따라 다르니 알아보세요.
부동산 여러군데 내놓고 비교해보세요. 한군데만 믿지 말고요. 발품이 답이에요.
맞아요 저도 넘길때 부동산마다 권리금 평가가 천차만별이었어요. 여러군데 알아보는게 진짜 중요해요.
들인 돈 다 못 건져도 너무 끌면 월세만 더 까먹어요. 적당선에서 정리하는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