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아웃 온것 같아요
당
2026.02.258640
매일 같은 일 반복하다 보니 요즘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가게 나오기 전부터 한숨 쉬고 손님 와도 반갑지가 않고.. 이게 번아웃인가요? 다들 어떻게 극복하셨어요?
매일 같은 일 반복하다 보니 요즘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가게 나오기 전부터 한숨 쉬고 손님 와도 반갑지가 않고.. 이게 번아웃인가요? 다들 어떻게 극복하셨어요?
그거 번아웃 맞아요. 손님 와도 반갑지 않은 그 느낌 저도 겪었어요.
하루라도 진짜 푹 쉬어보세요. 가게 잠깐 닫더라도 머리 비우는 시간이 필요해요.
쉬는것도 눈치 보이는데 그래도 번아웃 오면 억지로라도 쉬어야 더 오래 가더라고요.
저는 운동 시작하고 좀 나아졌어요. 가게 생각 잠깐이라도 끊는 시간이 약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