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단골 모임 만들자고 했어요

2026.05.1317360

단골손님들끼리 친해져서 모임 만들자고 하시네요 ㅋㅋ 가게가 사람들 이어주는 공간이 됐다니 신기하고 뿌듯해요. 동네 사랑방 같은 가게가 꿈이었는데 이루는것 같아요.

댓글 6

  • 2026.05.13

    단골들끼리 모임 만들자니 ㅋㅋ 가게가 사람들 이어주는 공간 됐네요. 신기하고 뿌듯해요.

    • 2026.05.13

      맞아요 동네 사랑방 같은 가게가 꿈이었는데 이루신 거잖아요. 부럽습니다.

  • 2026.05.13

    그런 모임 생기면 가게 단골도 더 단단해져요. 좋은 흐름이네요.

  • 2026.05.14

    단골인 게 자랑이라는 말 들으면 책임감 더 생기죠 ㅋㅋ

    • 2026.05.13

      그 마음 알아서 더 잘해드리게 되더라고요.

  • M
    2026.05.14

    손님이 자랑하는 가게 되는 거 쉽지 않은데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