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단골 가게 자랑하는거 들으니 뿌듯해요

2026.05.095320

단골손님이 친구한테 우리 가게 자랑하는걸 옆에서 들었는데 어찌나 뿌듯하던지요 ㅋㅋ 손님이 자랑스러워하는 가게가 됐다는게 정말 보람차요.

댓글 2

  • 2026.05.09

    옆에서 자랑하는 거 들으면 어찌나 뿌듯한지요 ㅋㅋ 그게 진짜 보람이에요.

    • S
      2026.05.09

      맞아요 손님이 자랑스러워하는 가게 됐다는 게 정말 큰 의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