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정리하면서 마음이 복잡해요
동
2026.02.013640
결국 가게 정리하기로 했어요. 짐 빼면서 처음 오픈했을때 생각나서 마음이 무겁네요. 끝이 시작이라고 하는데.. 다들 폐업 후에 뭐 하셨어요?
결국 가게 정리하기로 했어요. 짐 빼면서 처음 오픈했을때 생각나서 마음이 무겁네요. 끝이 시작이라고 하는데.. 다들 폐업 후에 뭐 하셨어요?
짐 빼면서 오픈할때 생각나는 거 그게 제일 마음 아프죠 ㅠㅠ 고생 많으셨어요
저도 한번 접어봤는데 끝이 시작 맞더라고요 푹 쉬고 다음 준비하세요
맞아요 한번 쉬어가는 거라 생각하세요 그동안 정말 수고하셨어요
끝까지 버티신 것만으로도 대단한 거예요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