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마감하고 가게 불 끄는 순간이 좋아요

2026.06.252330

하루 장사 끝내고 가게 불 딱 끄고 문 잠그는 그 순간이 묘하게 후련해요 ㅋㅋ 오늘도 무사히 끝냈다는 안도감이랄까요. 다들 마감의 그 순간 좋아하시죠?

댓글 3

  • 2026.06.25

    ㅋㅋ 하루 끝났다는 안도감

  • 2026.06.26

    저는 셔터 내리는 소리가 좋아요

  • 약 13시간 전

    그 후련함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