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하고 가게 불 끄는 순간이 좋아요
뒷
2026.06.252330
하루 장사 끝내고 가게 불 딱 끄고 문 잠그는 그 순간이 묘하게 후련해요 ㅋㅋ 오늘도 무사히 끝냈다는 안도감이랄까요. 다들 마감의 그 순간 좋아하시죠?
하루 장사 끝내고 가게 불 딱 끄고 문 잠그는 그 순간이 묘하게 후련해요 ㅋㅋ 오늘도 무사히 끝냈다는 안도감이랄까요. 다들 마감의 그 순간 좋아하시죠?
ㅋㅋ 하루 끝났다는 안도감
저는 셔터 내리는 소리가 좋아요
그 후련함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