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카드 안 된다고 화내요

2026.02.065735

단말기 잠깐 먹통됐는데 손님이 막 화를 내시더라고요. 죄송하다고 했는데도.. 기계 문제를 왜 저한테 화내시는지 모르겠어요. 이런날 참 힘드네요.

댓글 3

  • 2026.02.06

    단말기 먹통은 기계 문제인데 사장한테 화내면 진짜 억울하죠. 죄송하다 했는데도 그러면요.

  • 2026.02.06

    계좌이체 안내하거나 다음에 결제하셔도 된다고 하면 대부분 누그러져요.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 2026.02.06

      그쵸 일단 대안 제시하면 화도 좀 가라앉더라고요. 단말기 백업용 하나 더 두는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