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면 매출이 반토막이에요
단
2026.06.217930
장마 시작되니까 손님이 뚝 끊겼어요. 홀은 텅텅 비고 배달도 생각보다 안 늘고.. 비올때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 그냥 일찍 닫는게 나을까 고민이네요.
장마 시작되니까 손님이 뚝 끊겼어요. 홀은 텅텅 비고 배달도 생각보다 안 늘고.. 비올때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 그냥 일찍 닫는게 나을까 고민이네요.
차라리 비 오는날은 영업시간 줄이고 재료 손질이나 청소하면서 버텨요. 무리하면 손해만 커져요.
일찍 닫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어차피 인건비랑 전기세 생각하면 비슷하더라고요.
장마철엔 다 그래요. 홀은 텅 비는데 배달도 생각만큼 안 늘죠. 저도 비오면 답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