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단골손님이 이사 가신대요

2026.04.291321

매일 오시던 손님이 다른 동네로 이사 가신다고 마지막 인사 하고 가셨어요. 손님인데도 왜 이렇게 서운하죠 ㅠㅠ 진짜 가족 떠나보내는 기분이네요.

댓글 2

  • 2026.04.29

    매일 오시던 분 가시면 진짜 가족 떠나보내는 기분이에요. 그 서운함 저도 겪어봤어요.

  • 2026.04.29

    정 들었던 분이라 더 그러시죠. 새 동네 가서도 좋은 가게 만나시길 빌어드리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