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 첫 월급 주는 날 뿌듯했어요

2026.03.1010110

처음 뽑은 알바한테 첫 월급 주는 날 묘하게 뿌듯하더라고요. 누군가한테 월급 줄수 있는 사람이 됐구나 싶어서요 ㅋㅋ 부담도 되지만 보람도 있네요.

댓글 1

  • 2026.03.10

    누군가한테 월급 줄 수 있는 사람이 됐다는 거 ㅋㅋ 그 뿌듯함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