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알바 첫 월급 주는 날 뿌듯했어요까까꿍까이2026.03.1010110처음 뽑은 알바한테 첫 월급 주는 날 묘하게 뿌듯하더라고요. 누군가한테 월급 줄수 있는 사람이 됐구나 싶어서요 ㅋㅋ 부담도 되지만 보람도 있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