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 없는 평일 오후가 제일 무서워요

2026.03.1417370

평일 오후 두세시쯤 되면 손님이 뚝 끊겨요. 그 적막한 시간이 제일 무섭고 불안해요. 이 시간에 다른 사장님들은 뭐 하시나 궁금하네요.

댓글 7

  • 2026.03.14

    두세시 그 적막한 시간 진짜 무섭죠 저는 그때 재료 손질하면서 버텨요

    • 2026.03.14

      맞아요 손 놓고 있으면 잡생각만 들어요 뭐라도 하면 시간도 가고요

  • 2026.03.15

    그 시간 불안한 거 너무 공감돼요 손님 없으면 별생각 다 들죠

  • 2026.03.15

    저는 그 시간에 다음날 준비하거나 SNS 올려요 멍하니 있으면 더 불안하더라고요

    • 2026.03.14

      다들 그 시간엔 비슷하게 버티시네요 저만 그런 게 아니라 위로되네요

  • 2026.03.15

    저는 아예 그 시간을 브레이크타임으로 잡았어요 손님 거의 없으니 차라리 쉬는 시간으로 쓰니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 2026.03.14

      오 브레이크타임 좋은 생각이네요 어차피 안 오는 시간이면 그게 낫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