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새벽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요
맨
2026.03.2018520
장사 시작하고 5시 기상이 일상이 됐는데 아직도 적응이 안 돼요. 알람 소리에 심장 떨어질것 같고요. 새벽 장사 하시는 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장사 시작하고 5시 기상이 일상이 됐는데 아직도 적응이 안 돼요. 알람 소리에 심장 떨어질것 같고요. 새벽 장사 하시는 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5시 기상 진짜 적응 안 되죠. 알람 소리에 심장 떨어지는 그 느낌 너무 공감돼요.
저는 몇년째 새벽 장사인데 아직도 힘들어요. 익숙해지는게 아니라 그냥 버티는거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