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끼니 거르다 위염 와서 후회중이에요

약 22시간 전1010

바쁘다고 밥 자꾸 거르다가 결국 위염 와서 병원 다녀왔어요 ㅠㅠ 사장이 몸 망가지면 가게도 못 여는데 왜 이렇게 미련하게 굴었나 싶네요.

다들 끼니 꼭 챙기세요.

댓글 1

  • 약 17시간 전

    끼니는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