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보다 사람한테 더 지쳐요

2026.05.0319431

손님이든 알바든 사람 상대하는게 제일 힘들어요. 매출 안 나오는건 견디겠는데 사람한테 상처받으면 오래 가더라고요. 다들 멘탈 관리 어떻게 하세요?

댓글 3

  • 2026.05.04

    매출은 견디겠는데 사람한테 상처받으면 오래 가죠. 그 말 진짜 공감돼요.

  • 2026.05.04

    저는 손님이든 알바든 그날 일은 그날 털자고 마음먹어요. 안 그러면 잠을 못 자요.

    • 2026.05.03

      그게 말처럼 쉽진 않은데 그래도 노력하는수밖에 없죠. 사람 스트레스가 제일 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