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가게 분위기 좋다고 해주셨어요

2026.03.231523

인테리어 별로 신경 못 썼는데 손님이 분위기 아늑하다고 칭찬해주시네요. 별거 아닌데 그 한마디에 그동안 고생한게 보상받는 느낌이에요 ㅋㅋ

댓글 2

  • 2026.03.23

    인테리어 별로 신경 못 썼는데 아늑하다는 말 들으면 그동안 고생이 보상받는 느낌이죠

  • 2026.03.24

    분위기는 결국 사장 손길에서 나오는 거예요 칭찬받을 만하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