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가게 분위기 좋다고 해주셨어요
백
2026.03.231523
인테리어 별로 신경 못 썼는데 손님이 분위기 아늑하다고 칭찬해주시네요. 별거 아닌데 그 한마디에 그동안 고생한게 보상받는 느낌이에요 ㅋㅋ
인테리어 별로 신경 못 썼는데 손님이 분위기 아늑하다고 칭찬해주시네요. 별거 아닌데 그 한마디에 그동안 고생한게 보상받는 느낌이에요 ㅋㅋ
인테리어 별로 신경 못 썼는데 아늑하다는 말 들으면 그동안 고생이 보상받는 느낌이죠
분위기는 결국 사장 손길에서 나오는 거예요 칭찬받을 만하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