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덕에 입맛 돌았대요

2026.03.252133

입맛 없던 단골손님이 우리 음식은 잘 드신다고 하시네요. 누군가의 입맛을 살렸다니 요리하는 사람으로서 최고의 칭찬이에요 ㅋㅋ 더 정성껏 만들어야겠어요.

댓글 3

  • 2026.03.25

    누군가 입맛을 살렸다니 요리하는 사람으로서 최고 칭찬이죠 ㅋㅋ

    • 2026.03.25

      맞아요 입맛 없던 분이 우리 음식 잘 드신다 하면 어찌나 뿌듯한지요.

  • 2026.03.25

    그 손님한텐 정성이 더 통한 거예요. 보람차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