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단골이라 외상 달아달래요
러
2026.04.304430
자주 오시는건 맞는데 외상은 좀.. 거절하기도 그렇고 들어주자니 부담이고요. 단골이라고 다 들어줄순 없는데 참 곤란하네요. 다들 외상 요청 어떻게 하세요?
자주 오시는건 맞는데 외상은 좀.. 거절하기도 그렇고 들어주자니 부담이고요. 단골이라고 다 들어줄순 없는데 참 곤란하네요. 다들 외상 요청 어떻게 하세요?
단골이라도 외상은 선 그으세요 한번 들어주면 계속 그래요 나중에 받기도 곤란하고요
맞아요 외상 받으려다 단골이랑 사이만 나빠지는 경우 많이 봤어요 처음부터 안 받는 게 나아요
거절하기 그런 마음 알지만 외상은 정으로 시작해서 돈으로 끝나요 정중히 안 된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