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단골손님이 선물 주셨어요

2026.01.3187230

여행 다녀오셨다고 기념품 사다 주시네요. 손님이 제 생각을 하고 선물을 사오다니.. 너무 감사해서 눈물 날뻔했어요. 이런 정 때문에 못 그만두겠어요 ㅋㅋ

댓글 3

  • 2026.01.31

    여행 가서도 사장님 생각하고 기념품 사오시다니 진짜 정 많은 단골이네요

    • 2026.01.31

      손님이 사장 생각해주는 거 받으면 눈물 나죠 그 마음이 매출보다 크잖아요

  • 2026.01.31

    이런 정 때문에 못 그만둔다는 말 백번 공감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