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단골 됐다고 명절 인사 보내주셨어요

2026.05.2852820

명절이라고 단골손님이 안부 문자를 보내주셨어요. 손님한테 명절 인사 받는건 처음이라 너무 감동이에요. 이런 정 때문에 장사 못 접겠어요 ㅋㅋ

댓글 2

  • 2026.05.28

    손님한테 명절 안부 문자 받는 거 진짜 처음엔 감동이죠 ㅠㅠ 정 많은 단골이네요

  • 2026.05.28

    이런 정 때문에 장사 못 접는다는 말 백번 공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