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정산하면서 한해 돌아봤어요

2026.06.1677620

연말 정산하면서 한해 돌아보니 힘들었지만 그래도 버텼다는게 대견하네요 ㅋㅋ 내년엔 좀 나아지겠죠? 한해 고생한 우리 모두 토닥토닥. 다들 수고하셨어요.

댓글 2

  • H
    2026.06.16

    힘들었어도 버텼다는 게 대견하죠 ㅋㅋ 한해 고생하셨어요.

    • 2026.06.16

      맞아요 연말 정산하면서 그래도 살아남았구나 싶으면 뭉클해요. 내년엔 더 나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