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없으면 안된대요

B
2026.01.2911440

단골손님이 우리 가게 없으면 끼니 어떻게 하냐고 농담하시네요 ㅋㅋ 누군가한테 꼭 필요한 가게라는게 자영업자로서 제일 뿌듯해요. 책임감도 느끼고요.

댓글 4

  • 2026.01.29

    끼니 어떻게 하냐는 농담이지만 그만큼 필요한 가게라는 거죠 ㅋㅋ 뿌듯하시겠어요.

    • 2026.01.29

      맞아요 누군가한테 꼭 필요한 가게라는 게 자영업자 최고 보람이에요.

  • 2026.01.29

    책임감도 느껴지죠. 그런 단골 있으면 오래 버틸 힘 나요.

  • S
    2026.01.29

    이런 말 들으면 아파도 문 열게 되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