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새 포스기 들였는데 적응이 안 돼요

2026.06.24940

십년 쓰던 포스기 바꿨는데 화면이 다 달라져서 주문 받을 때마다 버벅거리네요 ㅠㅠ 신문물이 좋긴 한데 손이 옛날 기계를 기억하나봐요.

며칠 지나면 익숙해지겠죠?

댓글 4

  • 2026.06.24

    저도 바꾸고 일주일 헤맸어요 ㅋㅋ

  • 2026.06.25

    화이팅입니다

  • 2026.06.25

    며칠이면 금방 익숙해져요

  • 2026.06.25

    신기능 알면 편하긴 해요